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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에 대한 미국연방의 연비 평가

전문가 제언

미국 자동차 기술회는 전기 자동차(EV)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카(PHEV)의 급속 충전 규격으로 미국, 유럽 자동차 메이커 8개사가 중심이 되어 책정하고 있는 `Combined Charging System`을 채용한다고 발표하였다. 한편 일본 자동차 메이커나 전력회사가 중심이 되어 책정하고 있는 `CHAdeMO(지식리포터 주)`는 실용화되고 있는 EV용 급속 충전기의 전개를 착실하게 확대시켜 대항할 방침이라고 한다.

 

본 분석물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소개와 함께, 미국 환경보호국은 윈도를 탑제한 전기자동차의 연료 소비량(MPGe)을 계산하기 위한 규정을 개발하였다. 미국 에너지부는 자동차 기업 평균연비 규제(CAFE) 표준의 사용에 대한 연비의 계산 절차를 만들었다.

 

미국 환경 보호국(EPA) 규정은 전력생산으로부터 배출물에서 비효율성의 계산에서 실패하였고, covered vehicle의 라프사이클 효율을 과평가 되었다. 이는 엑서지 해석을 사용하여 명백하였다. 미국에너지성(DOE) 규정은 변환효율을 계산하였다.

 

그러나, 대체연료가 공급된 자동차의 향상으로 연료소비를 줄이는 등의 요소에 기인한 정책을 포함한다. 이 요소는 급전 전기차(Powered Electric Vehicle)의 성능을 상승시켰다. 결과적으로 EPA와 DOE 규정은 직접적인 기술적 장점에 의해 증명되지 않은 정책들을 장려하였다.

 

분석물에서 미국 환경보호국의 윈도를 탑제한 전기자동차의 연료 소비량 계산과 미국 환경보호국(EPA)의 CAFE를 지원하는 연료소비량(MPGe) 윈도우 스티커(Window sticker) 프로그램에 사용된 수식 등을 모두 수록하였다. 이 분야에 종사하는 연구원과 제작자들에게 좋은 자료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

저자
PeterD.Friedman a,n, PhilGrossweiler b
자료유형
니즈학술정보
원문언어
영어
기업산업분류
일반기계
연도
2014
권(호)
74()
잡지명
Energy Policy
과학기술
표준분류
일반기계
페이지
697~702
분석자
장*현
분석물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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