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교통 트래픽 제어 기술
- 전문가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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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기술의 핵심은 결정된 트래픽 제어 임계값을 적용하여 교통 트래픽의 폭주를 사전에 예방함으로써 어떠한 도로상황에서든 적용할 수 있으며, 하드웨어 및 네트워크 구조를 일부 변경하여 보다 더 개선된 교통 트래픽 제어를 가능하게 할 수 있어 상용화의 가치가 있다.
○ 이 기술의 핵심인 클라이언트/서버 네트워크(1000)는 기 상용화된 로컬 및 원격지 네트워킹과 범용의 TCP/IP 네트워킹이 가능하여 이를 통해 클라이언트/서버 네트워크(1000)의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술적 가치가 있다. 아울러 대중화된 네트워크 구조를 이용할 수 있어 초기 인프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상용화로서의 가치가 있다.
○ 이 기술의 핵심은 클라이언트 디바이스에서 ISP(그림 1의 1020)나 기지국(그림 1의 1022a)을 통해 서버 시스템에 직접 접속하여 실시간 교통정보를 획득함으로써 네트워킹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무선 네트워크의 실시간 트래픽 폭주상황이 임계치 이상 지속되면 두 방법 중 하나는 불용이 될 수 있다. 이에 실시간 도로교통 상황에 따라 단일한 최적의 방법을 이용하되, 무선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액세스 방법을 쉽게 변경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회피설계가 필요하다.
○ 지능형 자동차 통신망 기술은 ITS, Telematics, GPS 및 스마트-카 기술이 복합적으로 접목되어 효과가 나타나는 기술이다. 따라서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시장은 물론 관련재료 및 부품시장의 동반성장을 통해 유사 산업분야의 신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에 자동차 제조업체, 관련부품 소재 업체, ITS/Telematics/GPS/스마트-카 서비스 업체의 공동연구를 통해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술력을 향상시켜 동반성장을 도모할 필요가 있다.
- 저자
- TENCENT TECHNOLOGY (SHENZHEN) COMPANY LIMITED
- 자료유형
- 니즈특허정보
- 원문언어
- 영어
- 기업산업분류
- 정보통신
- 연도
- 2014
- 권(호)
- WO20140063487
- 잡지명
- WO 2014063487 Al
- 과학기술
표준분류 - 정보통신
- 페이지
- ~42
- 분석자
- 박*환
- 분석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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