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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능형 교통 트래픽 제어 기술

전문가 제언

이 기술의 핵심은 결정된 트래픽 제어 임계값을 적용하여 교통 트래픽의 폭주를 사전에 예방함으로써 어떠한 도로상황에서든 적용할 수 있으며, 하드웨어 및 네트워크 구조를 일부 변경하여 보다 더 개선된 교통 트래픽 제어를 가능하게 할 수 있어 상용화의 가치가 있다.

 

이 기술의 핵심인 클라이언트/서버 네트워크(1000)는 기 상용화된 로컬 및 원격지 네트워킹과 범용의 TCP/IP 네트워킹이 가능하여 이를 통해 클라이언트/서버 네트워크(1000)의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술적 가치가 있다. 아울러 대중화된 네트워크 구조를 이용할 수 있어 초기 인프라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상용화로서의 가치가 있다.

 

이 기술의 핵심은 클라이언트 디바이스에서 ISP(그림 1의 1020)나 기지국(그림 1의 1022a)을 통해 서버 시스템에 직접 접속하여 실시간 교통정보를 획득함으로써 네트워킹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그러나 무선 네트워크의 실시간 트래픽 폭주상황이 임계치 이상 지속되면 두 방법 중 하나는 불용이 될 수 있다. 이에 실시간 도로교통 상황에 따라 단일한 최적의 방법을 이용하되, 무선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액세스 방법을 쉽게 변경할 수 있는 솔루션에 대한 회피설계가 필요하다.

 

지능형 자동차 통신망 기술은 ITS, Telematics, GPS 및 스마트-카 기술이 복합적으로 접목되어 효과가 나타나는 기술이다. 따라서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시장은 물론 관련재료 및 부품시장의 동반성장을 통해 유사 산업분야의 신시장을 개척할 수 있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이에 자동차 제조업체, 관련부품 소재 업체, ITS/Telematics/GPS/스마트-카 서비스 업체의 공동연구를 통해 소프트웨어 및 솔루션 기술력을 향상시켜 동반성장을 도모할 필요가 있다.

저자
TENCENT TECHNOLOGY (SHENZHEN) COMPANY LIMITED
자료유형
니즈특허정보
원문언어
영어
기업산업분류
정보통신
연도
2014
권(호)
WO20140063487
잡지명
WO 2014063487 Al
과학기술
표준분류
정보통신
페이지
~42
분석자
박*환
분석물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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