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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르비아 공인식품기업의 환경관리영향

전문가 제언

식품산업의 역할은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신선한 고품질의 가공된 식품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러나 식품의 생산, 가공, 운반, 보관, 유통과 판매를 포함한 식품유통망의 각 단계는 환경에 영향을 미친다. 식품회사들은 일상적인 식품안전과 품질관리시스템 외에 환경관리시스템(EMS)의 인증을 받아 실행한다.

 

EMS인증에 관련한 일반대중의 관심증가와 세계적으로도 기업들이 환경관리에 중요성을 인식하고 자체적으로 시스템도입을 추진하고 있다. 또한 외부의 이해관계자(고객, 이해관계자, 지역사회구성원, 유통업체, 규제기관)의 강력하고 적극적인 영향은 EMS구현을 촉진하고 있다. 구현된 EMS는 더 많은 규제준수, 천연자원의 효과적인 이용, 기업의 매출증가와 이미지 개선 등과 같은 기업의 잠재적인 이점을 제공한다.

저자
Ilija Djekic et al
자료유형
연구단신
원문언어
영어
기업산업분류
환경·건설
연도
2014
권(호)
76()
잡지명
Jounal of Cleaner Production
과학기술
표준분류
환경·건설
페이지
196~199
분석자
신*덕
분석물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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