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고형 폐기물 관리의 혐기성 소화:통합, 전체적론적이고 지속 가능한 해법
- 전문가 제언
-
혐기성 소화(AD: Anaerobic digestion)는 미생물이 산소부족으로 생분해성 물질로 분리되는 일련과정을 포함한다. AD는 유기질을 바이오가스,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 및 생물내성, 잠재적 가치의 비료 및 토양 개량제로 전환하며, 원래 하수 슬러지, 농업비료 및 슬러리에 사용되어 왔다. MSW는 소화를 위해 선후처리를 요구하는 이질적인 폐기물흐름이므로 AD 시설은 생화학반응을 뛰어넘어 확장?수집, 선 처리, 소화 및 정책 결정을 해명하거나 이해가 안 되는 MSW의 생물내성 후처리을 포함하는 일련 과정을 포함한다. AD는 바이오가스와 처리된 폐기물 처리한 토지에 적합한 생물내성을 생산한다.
MSW를 위한 상업적인 AD 공정개선은 과거 20년간 급성장한 유럽에서 1990년 초로 올라간다. 2011년 MSW 처리용 AD 공장의 시설용량은 시설규모가 평균 42,000 ton/year를 가진 205개에 달해 거의 8.5백만ton/year에 달 한다. 다른 국가상황과 목표의 결과에 의하면 국가 간 공장 수와 규모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유기질 도시폐기물의 거의 반을 갖는 Spain은 대규모 AD 기설로 처리됐다. 주거 폐기물용의 2백만 톤 시성용량을 갖는 Germany은 Denmark, France 및 Sweden에 이어서 AD의 시설용량에서 선도자이다.
- 저자
- Eleni Iacovidou et al.
- 자료유형
- 연구단신
- 원문언어
- 영어
- 기업산업분류
- 환경·건설
- 연도
- 2013
- 권(호)
- 33
- 잡지명
- Waste Management
- 과학기술
표준분류 - 환경·건설
- 페이지
- 1035~1036
- 분석자
- 조*동
- 분석물
-
이미지변환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