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수준에서 재생에너지, 식품, 사료 및 목재 간의 절충을 위한 테두리
- 전문가 제언
-
○ 고유가 및 에너지안전보장과 인위적 기후변화에 대한 우려는 저탄소 경제로 이행을 장려하고 있다. 에너지 정책은 통상 정부 수준에서 결정되지만 인간은 지역과 지방 수준에서 에너지정책과 조화하도록 하고 토지사용, 분산생성 및 에너지 수요와 공급에 관한 결정을 유도하기위한 도구가 필요하다.
○ 이 논문의 목표는 한 영역 내에 재생가능 에너지 수요와 공급에 대한 1인당 접근법을 개발하고 재생가능 에너지, 식량, (동물)사료 및 목재 생산 사이 중요한 절충을 설명하기 위해서이다.
○ 영국 Marston계곡의 사례연구 지역(16,000ha)은 잉글랜드와 영국의 중간쯤의 인구밀도가 예상된다. 열(31kWh), 수송(34kWh) 및 전기(15kWh)의 통합 80kWh에 대한 에너지의 1일 1인당 요구량은 식량(2kWh), 동물 사료(6kWh) 및 목재(4kWh)에 대한 통합된 요구량보다 일곱 배 이상이었다.
○ 지질 정보시스템과 Yield-SAFE 나무와 수확산출 모델을 이용하여 바이오에탄올을 공급하는 능력, 바이오디젤과 바이오매스, 식품, 사료 및 목재는 3가지 토지이용 시나리오로 설명되었다. 이 시나리오는 모든 경작지와 목초지가 밀 같은 고수확 곡물로 경작되었더라도 수송(33%)과 열(53%)에 대한 에너지 수요 달성에 한계를 강조하고 있다.
○ 기술된 구성 테두리는 토지에 바탕 둔 재생가능 에너지와 의사 결정자가 직면하는 완고한 선택에서 최근 영국 에너지 수요의 충족에 중요한 압력을 강조하고 있다. 우리도 경작지, 목초지, 매립지가스와 상업적 풍력터빈 등으로 고유한 구성 체제 검토가 필요할 것으로 생각된다.
- 저자
- Paul J. Burgess et al.
- 자료유형
- 학술정보
- 원문언어
- 영어
- 기업산업분류
- 에너지
- 연도
- 2012
- 권(호)
- 16
- 잡지명
- Renewable and Sustainable Energy Reviews
- 과학기술
표준분류 - 에너지
- 페이지
- 129~142
- 분석자
- 송*국
- 분석물
-
이미지변환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