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술 장려금에 대한 검토
- 전문가 제언
-
○ 이 논문은 다양한 전기 발전기술에 대해 특정기구를 통해서 세계적으로 장려금 지급범위에 대한 예산을 제시하고 있다. 관련된 기술은 화력, 원자력, 풍력, 태양 PV(photovoltaics, 광전변환 공학), 집중 태양열, 지열, 바이오매스 및 수력발전 등이다.
○ 이 연구는 세계적인 수준에서 에너지 장려금의 가장 완전하고 포괄적인 대조를 제공한다. 일련의 정보는 전기발생 기술에 대한 장려금의 대조를 허용하고 다양한 기간 동안 각 상태의 개발과 전개에 바탕을 두고 있다.
○ 현재까지 수력은 발생하는 전기 단위에 대해 최소의 장려금을 받고 있으며, 지열과 원자력 발전은 발생하는 kWh에 대해 비슷하게 낮은 수준의 장려금을 지급받고 있다. 재생에너지 중에서 풍력은 장려금의 필요성이 점차 감소되고 있으나, 태양광의 2가지 기술과 바이오매스에 대해서는 아직까지 그러한 보고가 없다.
○ 주로 세계적인 높은 수준의 배치에도 불구하고 석탄을 사용하는 발전은 가장 높은 장려금이 필요하다. 그것은 주로 기후변화충격에 의한 외적인 비용 때문이다. 우리의 검토는 결정된 체제에서 장려금에 대해서 설명하는 것이 장려금에 대한 미래 정책결정을 제시하기 위해 중요하다는 것을 설명한다.
○ 장려금은 적정가격 유지 측면에서 소비자와 제작자를 위해서 비용을 절감하는 모든 조치를 포함하며, 그것은 결과적으로 생산자를 위한 비용 절감으로 된다. 에너지 장려금의 범주는 재정적 장려금, 연구 및 개발자금 조달과 가격설정 체계에 설명되지 않은 에너지 생산의 외부비용으로 되고 있다. 양질의 전력생산을 위해 적정가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필요가 있다.
- 저자
- Jeremy Badcock et al.
- 자료유형
- 학술정보
- 원문언어
- 영어
- 기업산업분류
- 일반기계
- 연도
- 2010
- 권(호)
- 38
- 잡지명
- Energy Policy
- 과학기술
표준분류 - 일반기계
- 페이지
- 5038~5047
- 분석자
- 송*국
- 분석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