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영유아 및 야뇨증 어린이를 위한 일회용 흡수제품
- 전문가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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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린이의 성장단계를 고려한 그래픽 디자인을 다양하게 개발하여 제품에 접목시킴으로써 내수 및 수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
○ 일회용 흡수제품의 색상과 그래픽 디자인이 착용자인 어린이들의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이점을 신제품의 판촉에 이용할 수 있다.
○ 연령별 내의류에도 성장단계에 맞는 그래픽 디자인을 응용하면 판매를 증진시킬 수 있다.
○ 영유아들의 흥미를 유발시키는 그래픽으로 구성된 일회용 흡수제품은 어린이들이 새 기저귀로 바꾸는 것을 선호하여 어린이를 돌보는 사람들이 쉽게 기저귀를 바꾸어 줄 수 있다.
- 저자
- The Procter and Gamble Company
- 자료유형
- 특허정보
- 원문언어
- 영어
- 기업산업분류
- 식품·의약
- 연도
- 2009
- 권(호)
- WO20090013672
- 잡지명
- PCT특허
- 과학기술
표준분류 - 식품·의약
- 페이지
- ~12
- 분석자
- 현*옥
- 분석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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