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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생아, 영유아 및 야뇨증 어린이를 위한 일회용 흡수제품

전문가 제언
○ 어린이의 성장단계를 고려한 그래픽 디자인을 다양하게 개발하여 제품에 접목시킴으로써 내수 및 수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다.

○ 일회용 흡수제품의 색상과 그래픽 디자인이 착용자인 어린이들의 두뇌 발달에 도움을 줄 수 있으므로 이점을 신제품의 판촉에 이용할 수 있다.

○ 연령별 내의류에도 성장단계에 맞는 그래픽 디자인을 응용하면 판매를 증진시킬 수 있다.

○ 영유아들의 흥미를 유발시키는 그래픽으로 구성된 일회용 흡수제품은 어린이들이 새 기저귀로 바꾸는 것을 선호하여 어린이를 돌보는 사람들이 쉽게 기저귀를 바꾸어 줄 수 있다.
저자
The Procter and Gamble Company
자료유형
특허정보
원문언어
영어
기업산업분류
식품·의약
연도
2009
권(호)
WO20090013672
잡지명
PCT특허
과학기술
표준분류
식품·의약
페이지
~12
분석자
현*옥
분석물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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