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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으로 기술관리 방향 : 일본 Ajinomoto사의 사례

전문가 제언
□ 일본의 Ajinomoto사는 ajinomoto라는 상표의 글루타민산 나트륨으로 회사가 시작되어 지금은 음료, 유제품, 냉동식품, 가공식품, 유지, 조미료, 감미료, 화학품, 사료, 건강영양제, 의약용 아미노산, 의약중간체, 의약품을 사업품목으로 하고 있다.

□ 사업의 최초 출발물질인 특정 아미노산에서 시작하여 아미노산의 연구개발 및 상품개발의 심화, 아미노산을 만들기 위한 미생물 연구에서 미생물 관련 연구 및 상품개발을 심화하고, 기술 개발면에서 국제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러시아의 미생물 전문 연구소를 매입한 것은 기술경영에서 참고할만하다.
저자
O. Yamanoi
자료유형
원문언어
일어
기업산업분류
과학기술일반
연도
2004
권(호)
(446)
잡지명
기술과 경제(L300)
과학기술
표준분류
과학기술일반
페이지
14~39
분석자
고*성
분석물
담당부서 담당자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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