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기술관리 방향 : 일본 Ajinomoto사의 사례
- 전문가 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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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의 Ajinomoto사는 ajinomoto라는 상표의 글루타민산 나트륨으로 회사가 시작되어 지금은 음료, 유제품, 냉동식품, 가공식품, 유지, 조미료, 감미료, 화학품, 사료, 건강영양제, 의약용 아미노산, 의약중간체, 의약품을 사업품목으로 하고 있다.
□ 사업의 최초 출발물질인 특정 아미노산에서 시작하여 아미노산의 연구개발 및 상품개발의 심화, 아미노산을 만들기 위한 미생물 연구에서 미생물 관련 연구 및 상품개발을 심화하고, 기술 개발면에서 국제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러시아의 미생물 전문 연구소를 매입한 것은 기술경영에서 참고할만하다.
- 저자
- O. Yamanoi
- 자료유형
- 원문언어
- 일어
- 기업산업분류
- 과학기술일반
- 연도
- 2004
- 권(호)
- (446)
- 잡지명
- 기술과 경제(L300)
- 과학기술
표준분류 - 과학기술일반
- 페이지
- 14~39
- 분석자
- 고*성
- 분석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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