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2015년 ReSEAT 프로그램 하반기 워크숍 상세 안내
- 작성일
- 2015-11-11
- 작성자
- 임보경
- 조회수
- 3383
안녕하십니까.
2015년 하반기 워크숍에 참석해주시는 모든 전문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전해드리며,
18일 당일 도착하셔서 식사하실 장소에 대한 안내말씀 드립니다.
각 지역에서 출발하여 천안 우정공무원교육원에 도착하시게 되면
1. 교육원 건물 1층 세미나실 앞에서 ReSEAT 연구조원들이 위원님들의 명찰(네임택)
등을 배부해드릴겁니다.
2. 그 후 바로 2층에 위치해있는 식당으로 이동하셔서 중식을 하실텐데,
식당이용은 다수의 이용객들이 당일 사용하기 때문에
반드시 명찰을 소지하셔야 확인 및 배식이 되오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3. 18일 중식식사 시간은 12:00~13:00 이며, 이후 배식이 되지 않는다고 하니, 도착하시자마자 명찰을 배부받으신 뒤 바로 2층 식당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4. 워크숍이 주로 이루어지는 세미나실은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5. 개인출발 또는 차량을 소지하신 위원님들은 교육원 뒤쪽으로 들어오시면 제 3 주차장
이 있습니다. 그 곳에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6. 방 키는 건물 3층 생활관 안내데스크에서 개별적으로 체크인, 체크아웃을 합니다.
명찰 뒤쪽에 방 호수 및 함께 숙박하실 위원님의 성함이 적혀있습니다. (2인 1실)
의논 후, 방장을 맡으실 위원님이 방 키를 받으시면 됩니다.
(분과위원별 나이 순으로 방 배정을 하였으니, 방 변경은 불가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7. 숙소 안, 비치된 생활용품은 헤어 드라이기와 비누밖에 없으니, 개인 세면도구와 타월 등 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교육원에서 이용되는 시설 층별 안내
-1층 : 세미나실 (주 이용)
-2층 : 식당
-3층 : 매점 및 휴게시설, 분과위원회별 토의장(2,3,6,7강의실, 제 2분임토의실)
※ 자세한 교육원 건물 약도 및 워크숍때 이용하실 시설물 위치는 첨부물을 확인하시어 참고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