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도 2차 심층정보분석 과제 신청 결과 공지
- 작성일
- 2008-09-03
- 작성자
- 관리자
- 조회수
- 3119
2008년도 ReSEAT 프로그램의 심층정보분석 중
전문기술포럼 과제 선정 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 전문기술포럼
- 목표 과제수 : 목표 25과제(접수 과제수 : 23과제)
- 선정 과제수 : 21과제
(선정심사 기준 : 2차 심층정보분석 과제 신청 공고 참조)
2. 일정
- 9. 2(화) ~ 11(금) : 선정된 과제(첨부파일 확인) 계약 체결
· 계약서 체결 장소 : 서울 및 대전플라자
· 계약서 체결 : 각 과제 책임자
(계약서 체결 관련 문의 02-3299-6116)
- 10. 6(월)(예정) : 중간보고서 제출
- 11. 15(월)(예정) : 완료보고서 제출
※ 사업비 지급(과제수행비 : 500만원/과제)
· 연구과제별 참여율에 의한 개인지급
· 전문가활용비로서 지급하며 2회(중간보고서 발표, 최종완료) 분할지급
전문기술포럼 과제 선정 심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공지합니다.
1. 전문기술포럼
- 목표 과제수 : 목표 25과제(접수 과제수 : 23과제)
- 선정 과제수 : 21과제
(선정심사 기준 : 2차 심층정보분석 과제 신청 공고 참조)
2. 일정
- 9. 2(화) ~ 11(금) : 선정된 과제(첨부파일 확인) 계약 체결
· 계약서 체결 장소 : 서울 및 대전플라자
· 계약서 체결 : 각 과제 책임자
(계약서 체결 관련 문의 02-3299-6116)
- 10. 6(월)(예정) : 중간보고서 제출
- 11. 15(월)(예정) : 완료보고서 제출
※ 사업비 지급(과제수행비 : 500만원/과제)
· 연구과제별 참여율에 의한 개인지급
· 전문가활용비로서 지급하며 2회(중간보고서 발표, 최종완료) 분할지급